소소한 일상 요리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에서 요리하는 남자입니다.

요즘 아이들과 붙어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아이들간식과 먹거리를 신경써야 하는데요.

오븐없이 떠 먹는 피자로 아이들

간식을 만들어주니 너무나 좋아하네요.

정말 쉽고 집 냉장고에 남은재료도 활용하고

최고의 간식요리 인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아이들 간식으로 한번

만들어 보세요.

 


떠먹는 피자 재료

떡국떡 3줌, 피망 1개, 양파 반개, 양송이버섯 4개,

토마토 소스 10T, 다진 소고기 1컵, 모짜렐라치즈,

옥수수콘 1컵, 마늘 0.5T, 간장 0.5T, 후추 약간, 식용유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냉동), 415g, 3개

 


떠먹는 피자 레시피

야채와 햄을 잘게 다져 주세요.

집에 남아 있는 재료들을 모두 꺼내

잘게 다져 주세요.

 

야채들을 잘게 다져 주었다면

이제 다진 소고기를 볶아 줄거에요.

소고기가 없으면 PASS하셔도 좋습니다.

다진소고기 한컵에 다진마늘 간장을 넣고

달달달 볶아 주세요.

볶은 소고기는 그릇에 담아 놓고

이제 햄을 볶아 줍니다.

저는 잘게 다진 햄과 모양을 내기위해

크게 썬햄을 복아 주었습니다.

여러분 취향에 맞게 하시면 되요.

햄도 볶아지면 그릇에 담아내고

물에 불린떡을 살짝 대쳐 줍니다.

펄펄 끓는 물에 약 1~2분간 데쳐 주는데요

너무 데치면 안됩니다.

데친 후 바로 찬물에 헹궈주세요.

찬물에 헹궈 기름을 발라 두는것도 좋습니다.

안그러면 떡과 떡이 달라 붙습니다.

이제 팬에 기름을 골고루 발라주시고

그위에 데친 떡을 펴줍니다.

 

떡위에 토마토 소스를 바르고

구운햄과 볶은소고기와 야채들을 올려 줍니다.

야채들이 다 올려준 후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 줍니다.

이제 전자렌즈에 치즈가 녹을때까지

돌려 줍니다.

저는 한 10분정도 돌려 주었습니다.

정말 간단하면서 남은 야채도 활용하는

오븐없이도 만들 수 있는 피자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아이들 또한 너무 좋아하네요.

쫀득한 덕에 치즈와 각종야채의

환성적인 어우림은 최고네요.

어느 피자 집보다 집에서

만들어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